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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 공고 (제2017-24호)

조회 : 136

등록일2018-01-09
담당자김용화[구매팀] ☎051-320-1300
댓글수0

경남정보대학교 공고 제2017-24호

입 찰 공 고

 
입찰에 부치는 사항
소재지임대매장면적좌석수
부산시 사상구 주례로 45
경남정보대학교
학생복지관 1층 학생식당 434.9㎡ 약200석
  • 가. 입 찰 명 : 경남정보대학교 학생식당 위탁관리업체 선정 입찰 공고
  • 나. 입찰방법 : 2단계 경쟁 입찰 - 제안서를 평가하여 7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하며,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에 참가 함.
  • 다. 계약기간 : 계약일로부터 2년 (운영평가 또는 만족도 조사 후 연장계약 가능)
  • 라. 영업보증금 : 금이천만원정(₩20,000,000)-부가세 포함
  • 마. 입찰 주요 일정
    내용일시 및 장소비고
    현장설명회 2018. 1. 15(월) 14:00
    본교 민석관 2층
    대회의실
    ※ 미참석 시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.
    제출서류
    - 재직증명서
    - 4대 보험 중 하나 가입증명자료(최근3개월 이내)
    -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중 택1)
    제안서 접수 및
    입찰등록 마감
    2018. 1. 22(월) 14:00
    본교 민석관 지층
    재무본부 구매팀
    - 직접 방문제출(우편접수 불가)
    - 대리인 참석시 제출서류 : 위임장 1부, 신분증, 재직증명서 1부
    제안사 PT 및
    제안서 심사
    2018. 1. 24(수) 14:00
    본교 민석관 2층
    대회의실
     
    ※ 세부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
 
입찰참가자격
  • 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기간 내에 필한 업체
  • 나.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21조 제1항 제6호에 의거, 입찰 공고일 현재 부산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업체
  • 다. 입찰공고일 기준, 식품위생법 제36조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제조, 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업체
  • 라. 식품위생법시행령에 의한 위탁급식업 등록업체로서 식당허가 등에 관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
  • 마. 단체급식 운영실적이 2년 이상이며 집단급식소 사업자등록증을 소유하고 운영 중인 업체
  • 바.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미납사실이 없는 업체
  • 사. 최근 3년간 식중독 사고가 없는 업체이고 급식사고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
  • 아. 하도급을 불허하며, 공동수급(공동이행방식) 형태의 제안을 금지함.
  • 자. 세부 입찰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조하여야 하며,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, 발주처(본대학)의 해석에 따릅니다.
 
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(제안요청서 참조)
  • 입찰참가신청서 [붙임1]
  • 서약서 1부 [붙임2]
  •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5/100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) 1부
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(원본대조필 날인) 1부
  • 법인등기부등본 1부
  • 위탁급식영업 신고증 사본 1부
  •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
  •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인감도장 지참) 각 1부
  •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
  • 주요 용역이행실적 요약표 1부 [붙임3]
  •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각 1부 [붙임4]
  • 개인정보 수집·이용동의서 1부 [붙임5]
  • 2016년도 재무제표 1부(세무사 또는 해당 회계법인 확인필)
  • 제안서 10부 (파일수록 USB 1개).
  •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자료
 
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
  • 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 38조와 동시행규칙 제64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)을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하며,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된다.
 
임대보증금 납부
  • 가.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5일 이내 임대보증금 일금이천만원(금20,000,000원)을 본 대학교에서 지정하는 계좌로 입금하여야 한다.
  • 나. 낙찰자가 임대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약 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계약은 해지된다.
 
입찰무효
  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한다.
 
기타 유의사항
  • 가.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, 제안내용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는 업체선정 제외 또는 계약해지됩니다.
  • 나.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으며,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  • 다.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,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  • 라. 제안서의 평가결과의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.
  • 마. 제안서는 계약체결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,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.
  • 바.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바랍니다.
    -입찰관련 : 경남정보대학교 재무본부 구매팀 김용화 (☏ 051-320-1300)
 
 

2018년 1월 9일
경남정보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