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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

조회 : 3,546

등록일2018-01-08
담당자김창연[재무본부] ☎051-320-123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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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

 
2017년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 
국세청 홈텍스 (1월 15일부터 이용 가능)
  • 1) 본인인 경우 – 공인인증서 로그인 -> 연말정산간소화 -> 소득·세액공제조회/발급
  • 2) 학부모인 경우 – 공인인증서 로그인 -> 연말정산간소화 -> 소득공제자료 제공 동의 신청 -> 소득·세액공제조회/발급
  • ※ 만 20세 성인인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소득공제자료 제공 동의 필수
 
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이용 (1월 15일부터 이용 가능)
  •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-> 등록 -> 교육비납입증명서 -> 조회 -> 출력
 
민원24시 이용 (1월 15부터 이용 가능)
  • 민원24신청 -> 정부기관(구청,동사무소 등) 방문 수령 -> FAX민원 신청
 
자동증명발급기 이용 (방학기간 전산시스템 점검으로 1월 22일부터 이용 가능)
  • 위치 : 경남정보대학교 민석관(A관) 지층(수수료 없음)
  •  경남정보대학교 홈페이지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이용을 권장합니다.
 
기타 참고 사항
  • 1) 증명서를 전화로 팩스 발급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으나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2) 학교로부터 받은 장학금(지급,감면) 및 장학재단이 취급하는 대출금을 제외한 납부금액만 공제합니다.
  • 3) 학생이 근로를 대가로 지급받은 금액은 비과세되므로 교육비공제대상 금액에서 제외합니다.